이륜차 전문 교육시설 디앤에이모터스쿨, 라이더 대상 ‘가을 모토캠핑’ 진행

  • 기사등록일 : 2022-10-07



국내 이륜차 1위 기업 디앤에이모터스의 이륜차 교육시설 디앤에이모터스쿨(구 대림모터스쿨)에서 10월 22일(토)~23일(일) 1박 2일간 모토캠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이륜차 교육시설인 디앤에이모터스쿨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인 ‘가을 모토캠핑’ 행사 일정을 확정했다. 6월 ‘패밀리투어’에 이어 10월 ‘모토캠핑’을 기획하며 더욱 많은 이륜차 라이더와 만날 예정이다.

디앤에이모터스쿨의 브랜드 ‘스피드트랙’은 2006년부터 2020년 말까지 만 15년 동안 2만 명 이상의 교육생을 배출한 전통의 교육장이다. 서울 잠실에서의 교육을 종료하고, 현재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으로 이전 운영하고 있다.

이륜차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 라이더를 위한 안전의식, 엔진 구조, 머신 컨트롤, 세이프티 라이딩은 물론, 하이 레벨의 라이딩 테크닉까지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교육장이다.

이번 가을 모토캠핑은 약 50명의 라이더가 참여할 수 있으며, 석식 바비큐 및 카베르그 헬멧, 라이딩 글러브 등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디앤에이모터스의 다양한 차량도 시승할 수 있다.

평소 모토캠핑에 관심이 있었으나 혼자 하기 어려웠던 초보자부터 숙련된 모토캠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라이더와 이륜차에 대한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체험의 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10월 22일 토요일 14시부터 23일 일요일 10시까지 진행되는 모토캠핑은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광여로 388-79, 디앤에이모터스쿨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 및 신청은 이메일로 할 수 있다.

디앤에이모터스 개요

디앤에이모터스는 1978년 창업한 대림자동차에서 2018년 대림오토바이로 사명을 변경해 독자경영의 기반을 마련한 후 AJ바이크를 편입했다. 대림오토바이와 편입된 AJ바이크는 각각 디앤에이모터스 주식회사와 에이렌탈앤서비스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했고 기업의 존재 이유를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이용 가능한 이동 수단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더 나은 삶과 지속 가능한 미래에 기여하는 기업이라 정했다. 기업의 비전은 ‘고객의 일상과 이동의 가치를 연결하는 Mobility Innovator’다. 웹사이트: www.dnamotor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