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플릭, 세서미 스트리트 컬래버레이션 워치스트랩 출시

  • 기사등록일 : 2022-11-10



앱포스터의 웨어러블 패션테크 브랜드 타임플릭™(대표 경성현)이 50년 넘게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다가가 가르치는 상징적인 어린이 TV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와 컬래버레이션 워치 스트랩 에디션을 출시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타임플릭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세서미 스트리트의 인기 캐릭터인 쿠키몬스터부터 엘모, 빅버드, 오스카까지 귀여운 캐릭터들을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라인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번 워치 스트랩 제품은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 고유의 팝한 컬러와 시그너처 로고 태그를 포함했다. 캐릭터별 귀여운 눈과 얼굴이 포인트로 디자인이 돼 각 아이즈(eyes) 에디션과 페이스(face) 에디션, 총 9종으로 제작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워치 스트랩 구매 시 타임플릭 앱을 통해 세서미 스트리트 전용 워치페이스를 무료로 다운받아 워치 스트랩과 함께 매치할 수 있다.

기존에 타임플릭이 진행한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제품에는 드림웍스, 미니언즈, 케어베어 등이 있다. 이번에도 남녀노소 오랜 기간 동안 사랑받아온 ‘세서미 스트리트’와의 협업으로 동심을 자극해 어린시절의 추억을 되살리고, ‘어른이’ 세서미 고객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타임플릭 담당자는 “타임플릭은 친근한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들을 활용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보다 특색 있고 다채로운 에디션을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서미 스트리트 아이즈 에디션 5종은 10일 출시된다. 해당 제품은 타임플릭 온라인 자사몰 회원 가입 시 지급되는 10% 할인 쿠폰과 함께 출시일 단 하루 동안 10% 추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세서미 스트리트 페이스 에디션 4종은 11월 24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한편 타임플릭은 “픽 앤 매치, 메이크 유어 스타일(Pick & Match, Make Your Style!)”란 슬로건 아래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매 시즌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스마트워치 페이스 및 스트랩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다.

앱포스터 개요

앱포스터는 스마트 워치 사용자들을 위한 전문 DIY형 플랫폼 ‘TIMEFLIK’과 스마트 스트랩 브랜드를 운영하는 곳이다. 스마트 워치 본연의 기능에 초점을 맞춰 꾸준한 연구 개발(R&D)을 통해 독보적 디자인 콘텐츠 및 특허 기술을 보유, 2021년 시리즈A 투자 유치를 받아 사업성을 인정받았다. 타임플릭은 2016년 출시돼 전 세계 250만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으며, 2018년 미국에 법인을 설립한 뒤 글로벌 1위 기업이 되기 위한 역량을 넓혀가고 있다. 웹사이트: timefl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