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지스타 2022’ 참가해 압도적 성능의 게이밍 PC 리전 7세대 체험 기회 제공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 2022’에 참가한다.
서비스 및 솔루션 제공 선도 기업 한국레노버는 지난해 이어 올해도 글로벌 PC 제조사로서는 유일하게 참가해,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 인벤과의 협업을 통해 레노버 리전 체험존을 마련하고 ‘리전(Legion)’ 7세대 라인업을 전시한다. 레노버는 모두를 위한 더 스마트한 기술로 사람들이 삶과 여가를 즐기는 방법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지 보여줄 예정이다.
올해 출시한 ‘리전 7i’, ‘리전 슬림 7i’, ‘리전 5i 프로’, ‘리전 5i’, ‘아이디어패드 게이밍 3i’ 등 노트북 5종과 데스크톱 제품 ‘리전 T5i’은 유저들에게 궁극의 게이밍 퍼포먼스를 제공하고 개인 시간과 업무 시 필요한 모든 기능을 동시에 지원하는 혁신적인 제품들로, 이들 제품의 막강한 성능을 직접 느낄 기회다.
부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도 준비했다. 총 3개 구역으로 구성된 레노버 리전 체험존에는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를 진행한다. 먼저, PC 체험존에서는 다양한 고사양 게임을 즐기며 리전 7세대 제품을 경험하고 미션을 완수하면 Xbox PC Game Pass 1개월 무료 이용권과 인벤 스탬프 투어 스탬프를 증정한다. 전시존에서는 동급 최고의 TGP(Total Graphics Power), 압도적 발열 제어 기술인 리전 콜드프론트 4.0(Legion ColdFront 4.0)을 비롯한 리전의 혁신적 기술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 헤머 게임존에서는 레노버 리전의 스타일리쉬한 외관에 막강한 성능을 자랑하는 TGP를 체험할 수 있는 게임 미션이 준비돼 있다.
이에 더해, 레노버는 F1(포뮬러1)의 2022년 시즌 공식 스폰서로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체험존 내 F1 포토존에서는 ‘인생샷’을 남길 수 있으며, PC 체험존의 ‘랩타임’ 내 드라이빙 완주 미션 성공 시 F1 공식 티셔츠를, 헤머 게임존 ‘TGP 해머 게임’ 미션 완수 시 F1 공식 클러치를 증정한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3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지스타에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 부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며 “특히 코로나19 시기를 거치며 직접 피부로 느끼는 체험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주요 키워드로 부상했다. 이에 고객이 프리미엄 PC 리전이 선사하는 차별화된 게이밍 경험을 실감할 수 있도록 제품 체험과 전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 대표는 “레노버는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새로운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생산성과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고객의 니즈를 다방면으로 충족시킬 수 있는 게이밍 디바이스를 만들기 위해 게이밍 커뮤니티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레노버 리전 체험존에서 만날 수 있는 리전 7세대는 최신 인텔 12세대 프로세서와 레노버만의 발열 제어 시스템 ‘리전 콜드프론트 4.0(Legion ColdFront 4.0)’으로 안정적이고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발휘한다. 하드웨어 혁신을 통해 최상의 프리미엄 PC 경험을 선사한다.
레노버 리전 체험존은 BTC(엔터테인먼트) 제1 전시관 인벤 부스 내 설치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레노버 리전 페이스북 및 인벤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지스타 2022 참가를 기념해 11번가 및 지마켓에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사이트: www.lenovo.com/kr/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