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항공, ‘JAL 마일리지뱅크 월드 마켓 플레이스’ 웹서비스 개시

  • 기사등록일 : 2019-07-20



일본항공(JAL)은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마일리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웹서비스 ‘JAL 마일리지 뱅크 월드 마켓 플레이스’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지금까지 일본 내 호텔이나 쇼핑 사이트 중심이었던 대상 서비스가 전 세계로 크게 확대된다. 또한 일본어 이외에도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다국어를 지원한다.

일본항공은 마일로 교환한 상품이 전 세계로 배송이 가능해 JMB회원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의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JAL 마일리지 뱅크 월드 마켓 플레이스 개요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처 확대
·제휴하는 전 세계 각국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신용카드 결제 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 가능 / 4000마일부터 교환할 수 있으며, 전 세계로 배송 가능
·다국어 지원(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 등), 신용카드(엔화, 달러, 유로화) 결제 가능

일본항공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편리한 마일리지 사용을 위해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JAL 마일리지 뱅크 월드 마켓 플레이스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사이트 운영처: Ascenda 및 Loylogi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본항공 한국지점 개요

일본항공은 1951년 설립한 항공사로, 2018년 3월 1일 기준 54개 국가, 지역의 349개 공항에 취항하고 있다. 국제선은 도쿄 하네다, 나리타/오사카 간사이/ 나고야 주부 공항 출발편을 운항하고 있으며 직항노선은 다음과 같다. (미주) 로스앤젤레스, 샌디에이고,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뉴욕, 보스턴, 벤쿠버, 호놀룰루, 코나, 괌(유럽)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헬싱키, 모스크바(아시아) 김포, 김해, 광저우, 델리, 마닐라, 방콕, 북경, 상하이, 싱가포르, 자카르타, 타이베이, 송산, 가오슝, 쿠알라룸푸르, 홍콩, 호치민, 하노이(오세아니아) 시드니, 멜버른. 한일노선은 1954년 취항하였으며 2018년 4월 1일 현재 김포-하네다 주 21회, 김해-나리타 주 14회 왕복 운항하고 있다. JAL 마일리지 뱅크 월드 마켓 플레이스: www.jal.co.jp/en/jmb/worldmarketpl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