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K8 외장 디자인 공개

  • Date : 2021-02-18

기아가 새로운 지향점을 보여주는 첫 번째 모델 ‘K8’이 모습을 드러냈다. 고객의 삶에 영감과 여유를 제공하는 모빌리티 기업으로 탈바꿈을 선언한 기아가 17일 준대형 세단 K7의 후속 모델(코드명 GL3)의 차명을 K8으로 확정하고 외장 디자인을 공개했다. ◇새로운 기아 브랜드의 정수를 담아 혁신적으로 진화한 K8 2009년 1세대 모델 출시로 K시리즈의 시작을 알린 K7은 ‘디자인 기아’의 대표 모델이자 새로움과 혁신의 상징이다. K7은 1세대 모델 출시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50만대 이상 판매되며 기아의 입지를 강화했다...


에너베이트: 피델리티 주도의 8100만달러 신규 투자 유치로 고속충전 전기차 배터리 기술 상업화 가속

  • Date : 2021-02-18

전기차(EV) 시장 등을 타겟으로 초고속충전 및 고에너지밀도를 제공하는 실리콘 기반 리튬이온 배터리 기술의 선도 업체인 에너베이트(Enevate)는 지난 10일 피델리티(Fidelity Management & Research Company)가 주도한 시리즈 E 펀딩을 통해 8100만달러를 유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투자 유치로 에너베이트는 자사의 고유한 전기차용 배터리 기술을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한 추가 자원을 얻게 되었다. 이번 투자에는 기존 투자자인 미션 벤처스(Mission Ventures)와 인피니트 포텐셜 테크놀로...


야마하 모터, 12월 31일 마감 2020 회계연도 연결 경영 실적 요약 발표

  • Date : 2021-02-17

야마하 모터(Yamaha Motor Co., Ltd.)(도쿄증권거래소: 7272)가 2020 회계연도에 대한 연결 경영실적을 발표했다. 2020년 순매출은 1조4713억엔(전년 대비 11.6% 감소한 1935억엔)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817억엔(29.2% 감소한 337억엔), 경상이익은 877억엔(26.6% 감소한 318억엔)을 기록했으며 지배기업 소유주 귀속 순이익은 531억엔(29.9% 감소한 227억엔)을 기록했다. 야마하 모터는 4분기(10~12월) 순매출 4042억엔(전년 동기 대비 1.7% 증가한 67억엔), ...


넥센타이어, 독일 완성차 업체 아우디 ‘A3’ 4세대 차량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 Date : 2021-02-17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독일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업체인 ‘아우디(AUDI)의 ‘A3’ 4세대 차량에 ‘엔페라 스포츠’와 ‘엔블루 S’, ‘윈가드 스포츠2’ 제품을 공급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우디 ‘A3’ 4세대는 2020년에 첫 공개 됐으며 폭스바겐 그룹의 MQB 플랫폼이 적용된 프리미엄 스포트백 모델과 고급스러운 내·외관 디자인·안락한 승차감과 역동적인 운전 성능을 내세운 리무진 모델에 넥센타이어 제품이 공급된다. 먼저 넥센타이어의 ‘엔페라 스포츠’는 유럽형 프리미엄 스포츠 타이어로 빗길과 마른 노면에서 뛰어난...


재규어 랜드로버, 디자인 통해 현대적 고급 제품의 미래 재구상

  • Date : 2021-02-17

디자인을 통한 현대적 고급 제품의 비전 재규어 랜드로버(Jaguar Land Rover)가 각기 뚜렷한 특성을 가진 두 가지 영국 브랜드의 디자인을 통해 현대적 고급 제품의 미래를 재구상한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진정한 지속가능성 캔버스를 바탕으로 가장 안목이 높은 고객을 위해 세계에서 가장 바람직한 고급 자동차와 서비스를 더욱 민첩하게 창출하는 기업이 될 예정이다. 이는 고급품 사업에 대한 환경, 사회 및 지역 공동체의 영향에서 새로운 벤치마크를 창출하기 위해 마련된 전략이다.   티에리 볼로레(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