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매틱, ‘PEACE BOOTH’ 프로젝트 수익금 전액 우크라이나 대사관에 기부

  • Date : 2022-04-01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매틱이 23일 ‘PEACE BOOTH’ 기부 프로젝트 수익금 전액을 우크라이나 대사관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PEACE BOOTH’ 프로젝트는 약 14일간 진행됐으며, 포토매틱 TOGO 매장 앞에 설치된 포토부스에 “WE WANT PEACE” 슬로건이 담긴 특별한 프레임을 적용해 수익금 전액을 우크라이나 대사관에 기부하는 프로젝트다. 포토매틱의 이런 특별한 기부 프로젝트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20년, 코로나19가 대구·경북지역을 발생하던 시기에 한 달간 #이겨내요코로나 메시지가 담긴 포...


종로사회적경제네트워크 사회적협동조합, ‘종로여가’ 봄맞이 문화예술 콘텐츠 운영

  • Date : 2022-03-29

종로구에 위치한 문화예술복합공간 ‘종로여가’에서 봄맞이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운영한다. 코로나19, 오미크론 확산으로 온라인으로 운영되던 클래스를 소규모 단위로 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수제맥주 클래스, 바느질 클래스, 여행자 학교 등 클래스와 갤러리 여가 전시가 종로여가 공간에서 4월 오픈한다. 수제맥주 클래스는 매달 새로운 맥주를 만들어 보고 체험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4월은 페일에일 맥주를 만든다. 바느질 클래스는 기후위기 시대 지구살림, 몸살림이란 주제로 4월은 생활소품을 바느질로 직접 만들어 본다. 여행자 학교는...


세가 오브 아메리카와 파라마운트 픽처스, 잭스 퍼시픽 및 디스가이즈와 손잡고 ‘수퍼 소닉 2’ 인형·의상 컬렉션 출시

  • Date : 2022-02-25

잭스 퍼시픽(JAKKS Pacific, Inc., 이하 잭스)(나스닥: JAKK)과 디스가이즈(Disguise, Inc.)가 개봉을 앞둔 파라마운트 픽처스(Paramount Pictures)의 장편 영화 ‘수퍼 소닉 2(Sonic the Hedgehog 2)’를 기념해 2022년 봄 인형·의상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잭스는 피겨, 세트 완구, 스피드 RC, 봉제 장난감, 기타 수집품으로 구성된 컬렉션을 수퍼 소닉 2 개봉일에 맞춰 출시할 예정이다. 잭스의 의상 계열사인 디스가이즈도 수퍼 소닉 2의 캐릭터에서 ...


로컬메이트, 바바그라운드 ‘노는법’과 로컬 콘텐츠 제작 업무 협약 체결

  • Date : 2022-02-22

로컬메이트(대표 홍가은)가 17일 40·50대를 위한 여가 플랫폼 ‘노는법’(대표 허정)과 로컬 콘텐츠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로컬 농촌 지역의 특색을 살려 40·50대 여성들의 건강한 몸과 마음을 챙기면서 지역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웰니스 로컬 여행 콘텐츠를 공동 개발할 예정이다. 양 사는 공동 로컬 상품을 개발해 농촌 지역의 방문을 유도하고,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다양한 웰니스 상품을 소개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많은 여행객에게 나를 위한...


매직: 더 개더링, ‘카미가와: 네온 왕조’ 출시 기념 VR 아트 뮤지엄 개최

  • Date : 2022-02-18

해즈브로(Hasbro)의 자회사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Wizards of the Coast, 이하 위저즈)가 세계 최초 전략 트레이딩 카드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Magic: The Gathering, 이하 MTG)’의 신규 세트 ‘카미가와: 네온 왕조(Kamigawa: Neon Dynasty)’ 출시를 기념해 VR 아트 뮤지엄을 개최한다. VR 아트 뮤지엄은 카미가와: 네온 왕조 테이블탑 출시와 함께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개인 VR 장비 및 PC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전시를 즐길 수 있으며, 온라인의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