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가, 케네스 콜과 파트너십 체결… 롤릭 하이퍼캐주얼 게임 ‘하이힐즈!’에 케네스 콜 패션 콜렉션 도입

  • Date : 2021-05-29

세계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선도하는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와 케네스 콜(Kenneth Cole)이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징가의 인기 하이퍼캐주얼 게임 ‘하이힐즈!(High Heels!)’에 케네스 콜의 프라이드(PRIDE) 2021 콜렉션을 선보인다는 내용이 파트너십의 골자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케네스 콜을 상징하는 ‘스트릿 스마트(street-smart)’ 스타일이 사상 최초로 모바일 게임을 장식하게 됐다. 게이머들은 6월 첫 2주 동안 케네스 콜의 프라이드 2021 콜렉션으로 게임...


임팩트피플스: 5060 신중년 매일 1시간 스마트폰으로 게임, ‘애니팡’·‘피망맞고’ 가장 즐겨

  • Date : 2021-05-28

100세 시대에서 5060세대를 일컫는 신중년들의 모바일 게임 소비 행태를 조사한 설문 결과, 답변자의 55%가 디지털 게임을 즐긴다고 답했다. 이들 가운데 76%가 휴대폰으로 게임을 즐긴다고 답변, 대부분이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번 설문은 유한킴벌리와 함께일하는재단이 공동출연한 공유가치창출(CSV)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전국 50세 이상 남녀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설문 결과로 △디지털 게임 인지도 △게임 경험 및 빈도 △이용 기기 및 접근 경로 △선호 게임 및 리뷰 등을 확인할 수 ...


웹젠 뮤 아크엔젤, 동남아시아 시장 안착하며 ‘뮤’ IP 해외사업 확장 주도

  • Date : 2021-05-27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을 동남아시아에 출시하면서 해외시장 공략에 나섰다. 웹젠은 5월 13일부터 동남아시아 5개국(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에서 뮤 아크엔젤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뮤 아크엔젤은 웹젠의 PC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을 모바일 플랫폼에 그대로 옮긴 모바일 게임이다. 동남아시아 지역에 출시된 지 약 2주 만인 5월 26일, 뮤 아크엔젤은 필리핀과 태국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매출 순위 각각 8위, 10위에 올랐다. 싱가포르 앱 ...


웹젠, 2021년 1분기 실적 발표

  • Date : 2021-05-08

웹젠(대표 김태영)이 2021년 1분기 실적을 공시했다. 5월 7일 공시된 웹젠의 2021년 1분기 실적은 영업수익이 780억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2020년 1분기) 대비 127.07%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373억원, 당기순이익은 313억원으로 각각 290.66%, 357.75% 올랐다. 직전분기(2020년 4분기)와 비교하면 영업수익, 영업이익은 각각 15.71%, 3.71% 줄었으나 당기순이익은 2.54% 늘었다. 지난해 상·하반기에 각각 출시된 모바일게임 ‘뮤 아크엔젤(MU Archangel)’과 ‘R2M(알투...


징가, 2021년 1분기 실적 발표

  • Date : 2021-05-07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가 IR(Investor Relations) 웹사이트에 2021년 1분기 실적 서한을 게재하며 2021년 3월 31일 종료된 1분기 실적을 공개했다. 웹사이트(investor.zynga.com/financial-information/quarterly-results)에서 서한 내용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프랑크 기보(Frank Gibeau) 징가 최고경영자는 “징가는 라이브 서비스와 신작 게임, 하이퍼 캐주얼 포트폴리오를 통한 뛰어난 성과에 힘입어 1분기 호실적을 거두며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