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악회, 소외계층 청소년 및 장애인 숲체험 등산아카데미 교육 실시

  • Date : 2020-02-17

사단법인 한국산악회는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 복권기금 후원으로 2018년 3월부터 매월 전국지역의 소외계층 청소년과 일반청소년 그리고 장애인을 대상으로 숲체험 등산아카데미 교육 사업을 실시했다. 3월부터 11월까지 총 19회, 소외계층 청소년 600명, 장애인 270명(연인원 8700명)이 참여해 실시하고 있으며, 학교, 지역아동센터, 장애인 재활시설 등을 통해 일반 청소년과 소외계층 청소년 그리고 일반 장애인들을 모집해 전국에서 교육을 진행했다. 청소년 숲체험 등산아카데미교육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1박 2일 총 20시간 동...


워크앤런, 지자체들에 플로깅 제안

  • Date : 2020-02-17

숲속 건강 행사를 기획, 주최하는 워크앤런(대표 김홍덕)이 많은 방문객들이 찾는 자연을 청소하는 플로깅 행사를 올해부터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2018년부터 매해 플로깅 행사를 진행해온 워크앤런은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자긍심에 힘입어 올해부터는 지자체들이 지원, 운영하는 축제장과 둘레길 등 방문객들이 많은 지역으로 플로깅 행사를 확산한다. 플로깅은 스웨덴어로 ‘이삭을 줍는다’라는 의미의 ‘Plocka upp’과 ‘조깅’의 ‘Jogging’이 합성된 말로서 산과 숲 등 자연을 가볍게 달리면서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운동을 ...


제3회 코리아 스마트모빌리티 페어, 3월 8일~10일 개최

  • Date : 2020-02-16

네모전람은 스마트모빌리티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코리아 스마트모빌리티 페어(KOREA SMART MOBILITY FAIR, 코빌 KOBIL)’를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총 3일 간 서울 양재동 aT센터 전시장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전시회는 한국스마트이모빌리티협회와 네모전람이 공동주최한다. 국내는 물론 유럽과 미국, 중국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스마트모빌리티 제품은 배터리와 모터 기술의 발달로 더욱 가벼워지고, 더 많은 거리를 달릴 수 있는 고성능 제품으로 거듭 나고...


헬리녹스, ‘2019 헬리녹스 전시회’ 개최

  • Date : 2020-02-16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대표 라영환)’가 3월 15일부터 21일까지 ‘2019 헬리녹스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헬리녹스 텐트의 탄생에는 특별한 일화가 있다. 2014년 3월 유저들과의 소통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된 ‘헬리녹스 텐트 개발 프로젝트’로 처음 시작되어 헬리녹스 유저들로 구성된 자문위원단의 직접적인 참여를 통해 2015년 5월 헬리녹스의 첫 텐트인 ‘노나돔 4.0(Nona Dome 4.0)’과 ‘알파인돔(Alpine Dome)’이 탄생했다. 이는 처음 개발 단계에서 자...


콜맨, 레알아이엔티와 한국 시장 독점 판매 계약 체결

  • Date : 2020-02-16

글로벌 소비재 제품 제조기업 뉴웰 브랜드의 자회사이자 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인 콜맨(Coleman)은 한국의 선도적인 유통기업 레알아이엔티와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9월 1일부터 레알아이엔티가 콜맨의 제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게 된다. 콜맨은 지난 몇 년간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견실한 유통 인프라 및 한국 시장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레알아이엔티를 독점 판매사로 선정했다. 1900년에 설립된 콜맨은 미국 시카고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아웃도어 전문기업으로 ‘웨더마스터 와이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