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2020 헬리녹스 사진전’ 온라인 진행

  • Date : 2020-12-18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헬리녹스’(대표 라영환)가 12월 17일부터 ‘2020 헬리녹스 사진전’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4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7년째 이어져오고 있는 ‘헬리녹스 캘린더 프로젝트’는 공모전의 형태로 진행되는 헬리녹스의 문화 중 하나로, 헬리녹스 사용자들로부터 여러가지 주제로 헬리녹스와 함께 하는 다양한 순간들을 담은 사진 작품들을 출품받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더 많은 사용자들의 응모를 독려하기 위해 응모 채널을 인스타그램으로 확대했고, 각 분기별로 ‘새싹’, ‘홈(Home)’, ‘쿨(Cool)...


한국산악회, 소외계층 청소년 및 장애우에게 숲체험 교육 실시

  • Date : 2020-11-12

사단법인 한국산악회는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 복권기금(녹색자금) 후원으로 2020년 6월부터 숲체험 등산아카데미 교육사업을 실시했다. 당초 3월부터 시작될 예정이었던 이 사업은 예상치 못한 코로나19 확산으로 교육생 모집 등에 난관을 겪었으나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의 적극적인 협조와 한국산악회 본회를 비롯, 전국 각 지부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안전하게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었다. 올해 숲체험등산아카데미는 6월부터 11월까지, 학교와 지역아동센터, 장애우 재활시설 등을 통해 연인원 총 400명의 소외계층 청소년과 장애우, 일반...


1082만개 페트병을 재활용한 노스페이스, 국가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 Date : 2020-10-14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2020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7년 연속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서,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불평률, 충성도 등의 항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평가하는 지수다. 이번 평가에서 영원아웃도어(노스페이스)는 모든 항목에서...


헬리녹스, ‘택티컬 라인’ 신제품 출시

  • Date : 2020-09-18

글로벌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헬리녹스’(대표:라영환)가 헬리녹스 ‘택티컬 라인(Tactical Line)’ 신제품 6종을 출시한다. 헬리녹스 제품들은 디자인 및 특성에 따라 크게 ‘아웃도어 라인(Outdoor Line)’, ‘택티컬 라인’, ‘홈 라인’으로 구분된다. 그 중 ‘택티컬 라인’ 제품들은 군용 콘셉트의 디자인과 기능으로 구성된 제품들로, 소위 ‘밀-스펙(MIL-SPEC, Military Specifications)’을 지향한다. 택티컬 라인은 일반적인 아웃도어 용품보다 더욱더 두꺼운 원단 등 더 강한 소재와 바텍...


노스페이스, 달리면서 기부하는 착한 러닝 ‘2020 미라클 365 버추얼 런’ 공식 후원

  • Date : 2020-07-20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가수 션이 개최하는 ‘2020 미라클 365 버츄얼 런’ 7월 이벤트를 공식 후원한다. ‘2020 미라클 365 버츄얼 런’은 가수 션이 주최하는 기부 마라톤 ‘미라클 365 런’의 하나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인한 언택트(Untact) 트렌드에 맞춰 스스로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정해 달리기를 완주하는 가상 러닝 행사다. 또한 총 3650만원 규모의 목표 모금액 전액을 푸르메재단에서 치료받는 장애어린이들의 재활치료비로 지원하는 뜻깊은 행사이기도 하다. 이번 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