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xEV 트렌드 코리아 2022(xEV TREND KOREA 2022)’에 참가해 앞선 전동화 기술을 알린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5회차를 맞은 xEV 트렌드 코리아는 전기차 민간 보급 확대와 새로운 전기차 문화 형성 등을 위해 정부 주도하에 열리는 서울 유일의 전기차 엑스포로, 17일(목)부터 19일(토)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 현대차는 ‘아이오닉 브랜드 팬 파크(IONIQ Brand Fan Park)’를 주제로 전시 공간을 기획해 관람객들에게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방향...
디피코는 2020년 포트로 P250에 이어 1년 만에 신규 모델로 새롭게 탄생한 전략형 경형 전기 화물트럭 포트로 P350을 ‘Xev 트렌드’를 통해 17일 공개한다. 신형 포트로 P350은 초소형 전기 화물트럭 포트로 P250의 성공을 이어갈 상위 모델로, 디피코의 전기 화물트럭 라인업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디피코는 기대하고 있다. 신형 포트로 P350의 외관 디자인은 포트로 P250의 승용 감각 디자인 DNA를 계승하면서도, 주행거리와 적재 능력 등 한 차원 높은 상품성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전면부는 간결하...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서울에서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곳 중 하나인 강남 주요 빌딩에 설치된 전광판에 옥외광고를 상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더불어 밀워키는 광고가 상영되는 순간을 사진 찍어 인증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광고는 ‘세상을 움직이는 힘, 밀워키로부터’라는 메시지로 프리미엄 전동공구 밀워키의 강력함과 브랜드 고유의 레드 컬러를 웅장하게 구현해 △삼성역 코엑스 K-POP 스퀘어 △삼성역 파르나스 미디어타워 △강남역 M Station △강남역 몬테소리 빌딩 등...
현대자동차는 2022년 2월 국내 5만3010대, 해외 25만1603대 등 전 세계 시장에서 총 30만4613대를 판매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국내 판매는 1.7% 증가했으며, 해외 판매는 1.3% 증가한 수치다. 현대차는 △경쟁력 있는 신차 출시(아이오닉5, 캐스퍼, 스타리아, GV60 등) △반도체 부품 수급 문제의 점진적 완화 △반도체의 유연한 배분 등으로 2021년 6월 이후 8개월 만에 전년 동월 대비 플러스 성장을 기록했다. ◇국내 판매 현대차는 2022년 2월 국내 시장에서 전년 동월 ...
기아는 2022년 2월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 3만9560대, 해외 18만1592대 등 전년 동기 대비 4.7% 증가한 22만1152대를 판매했다고 밝혔다(도매 판매 기준).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국내는 5.3% 증가했으며, 해외는 4.5% 증가한 수치다. 기아는 △경쟁력 있는 신차 출시(EV6, 니로, 스포티지, 카렌스(인도 전략차종) 등 △반도체 부품 수급 문제의 점진적 완화 △반도체의 유연한 배분 등으로 2021년 8월 이후 6개월 만에 전년 동월 대비 플러스 성장을 기록했다. 차종별 실적은 스포티지가 2만4...